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주문 상품의 일부 누락(오배송),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습니다.

평점 0점  

작성자 골드캔디(ip:)

작성일 2021-05-28

조회 42655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사는 안전하고 꼼꼼한 발송을 위해 전담직원을 배정하고 상품의 포장에서 발송까지의 전 과정을 CCTV로 녹화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누락, 오배송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사진촬영(박스 내부,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 외부, 파손제품) 후 당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CCTV 영상과 비교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택배배송 과정 중에 일어난 파손의 경우 사진이 필수로 있어야 택배사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식품의 경우 배송 중 부스러짐이 발생하거나, 날씨의 영향으로 녹거나 모양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부스러짐, 녹음, 모양 변형 등의 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