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사업자가 변경되면 다시 가입해야 하나요?

평점 0점  

작성자 골드캔디(ip:)

작성일 2021-05-28

조회 41617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업자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 기준으로 주문 및 결제, 증빙자료(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가 관리됩니다.


이에 사업자가 변경된 경우(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새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변경 없이 주소, 종목, 대표자 등이 변경된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고 변경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새로 가입하신 ID는 도매승인을 별도로 받으셔야 도매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업자로 가입하신 ID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탈퇴하시는 경우 기존 사업자의 예치금, 적립금 등은 새로 가입하신 ID로 이관 요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단, 탈퇴하시기 전에 이관 요청을 하셔야 하며, 이관이 완료되면 탈퇴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