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및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며,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평점 0점  

작성자 골드캔디(ip:)

작성일 2015-09-01

조회 1175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에 당사에 상품이 도착하여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도착이 지연되는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단, 화장품 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반드시 고객만족센터(게시판, 1:1문의 포함)와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임의 취소(고객 수취거부 포함) 및 반송 시 왕복배송비 및 재포장비용이 청구됩니다.


당사에서 지정한 배송사가 아닌 경우 수취거부 되오니, 당사 고객만족센터 및 게시판을 통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시 구성품(사은품 포함)을 모두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수취인명, 연락처, 교환 및 반품 사유 등을 기재하여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파손 및 구성품 누락,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받으신 포장상태 그대로 사진촬영(내부, 박스외부(송장번호 포함))하여 당사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